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엄청 편리하네요.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엄청 편리하네요.
어렸을때 부모님 심부름으로 횡단보도나 우체통 옆에 있는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가져다드린 기억이 있어요. 벼룩시장은 각 지역을 기반으로 발매되기 때문에 지역 정보를 알 수 있었고, 지역에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정보도 확인할 수 있었죠. 저희 집도 벼룩시장에 물건을 내놓고 이사했던 기억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점점 찾아보기 어려워지는거 같아요. 하지만 시대가 시대이니만큼 집에서 쉽게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쓰는 방법 2가지를 알려드릴께요.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보면 가운데 부분에 지역별 벼룩시장과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가 있습니다. 우선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선택해 볼께요.
벼룩시장은 지역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서울은 강남,강북, 동작, 서대문, 영등포, 강동, 구로, 마포, 성동으로 나누어져 있고 홈버튼을 누르면 해당 지역 벼룩시장으로 이동을 합니다.
경기인천은 인천, 구리, 성남, 안산, 의정부, 평택, 고양, 부천, 수원, 안양 이천, 화성오산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경남부산은 부산, 울산, 김해밀양, 양산, 진주, 창원, 한려로 구분되어 있네요.
이외에도 각 지역별로 그리고 지역 벼룩시장이 커버하는 도시가 나와 있습니다. 본인이 확인하고 싶은 지역 벼룩시장으로 이동해서 보면 되겠죠.
저는 서울에서 성동 벼룩시장을 한번 볼텐데요. 우측 중간에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가 있습니다. 오늘 신문보기, 지난신문보기를 할 수 있어요.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는 온라인을 통해서 시간과 요일에 관계 없이 볼 수 있지만 벼룩시장은 주5회 월,화,수,목,금요일에 발행이 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에서는 다음페이지 기능을 이용해 실제 신문처럼 한장씩 넘기면서 볼 수 있고, 상단에 메뉴를 이용해서 내가 찾고자 하는 정보만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구인구직 메뉴를 누르면 바로 해당페이지로 이동하고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를 통해 보는 글씨작 작다면 마우스를 올리고 원하는 정보를 누르면 아래처럼 신문을 좀 더 크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책자보기를 선택하면 최신 날짜의 종이신문뿐만 아니라 그동안 누적되어 있던 신문들을 일일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상단의 부동산 메뉴를 눌러서 우리 지역에 아파트 시세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기능을 잘 이용하면 집을 내놓거나 구할때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 놓으면 알림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이용할 분들은 로그인 해서 이러한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가 아닌 지역별 벼룩시장을 누르면 아래처럼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어요.
다만 보여지는 보여지는 형태만 다르지 결국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볼 수 있는건 똑같아요.
대부분 PC와 모바일로 어려움이 없이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지만 만약 안되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에게는 추억의 신문이고 어떤분들은 현재도 가장 잘 즐기고 있는 신문이 벼룩시장인데요.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잘 이용하면 원하는 지역정보를 수시로 체크할 수 있어서 즐겨 보면 도움이 많이 되겠네요.